4월 본격 가동!

아파트 월세도 내고(미국에는 전세 제도가 없어서 대부분의 서민들이 월세로 살아가고 있습니다-하물며 우리는 유학생), 공과금도 내고 한달동안 일했다고 아르바이트 돈도 받고…어제, 오늘.. 매달 벌어지는 월례행사 덕분에 “또 이렇게 새로운 달이 시작 되는구나”라는 느낌을 확 받았습니다. (옆의 그림은 요새 아르바이트 직장에서 한창 작업중인 로고입니다 – 모양 괜찮죠? ^^ )
늘 비슷비슷한 날씨의 샌프란시스코라고는 하지만 그래도 봄은 봄. 어느새 여름이 바짝 다가와 있는 느낌까지 드는 4월.
누구도 잡을 수 없는 세월은 이렇게 흘러가고 나도 그 흐름에 몸을 맡기고 떠내려 갑니다. 군대에서 배운 제일 좋아하는 말이 절로 나오는 군요. “피할 수 없으면 즐겨라”

5 thoughts on “4월 본격 가동!”

  1. Pingback: Nowayout
  2. 4월은 잔인한 계절이라던가요. (…)
    샌프란시스코라니, 먼 곳에 계시는군요.

  3. 형은 피할수없으면 즐겨라 라는 말을 군대에서 들었어요?-_-;;; 전 국방부시계는 거꾸로 돌려도 돌아간다라는 말을 더 많이 들었는데..-_-;;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

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.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