“The Swan” – 성형으로 미녀만들어 주는 프로그램

며칠전에 와이프와 영어 리스닝 공부를 겸해서 TV프로그램 몇 편을 봤습니다. 예전에 누군가한테 저런 프로그램이 있다는 얘기는 들어봤지만, 때마침 하고 있더군요.”The Swan”. 뭐..제목에서 눈치 챌 수 있듯이 미운 오리 새끼가 백조로 변하는 과정을 보여주는 프로그램 입니다. 외모떄문에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여인중에 한 명을 뽑아서 약 2달동안 그야말로 수억을 들여서 신데렐라처럼 변신을 시켜주는..그런 프로그램입니다.
2달동안 눈, 코, 입, 이마, 볼, 턱, 주름 등 왠만한 성형 수술은 다 시켜주고요, 지방 흡입시술도 하는데다가 트레이너를 붙여서 꾸준히 운동도 시킨답니다.제가 워낙 이 쪽은 마음에 안들어 하는 스타일이긴 하지만 2달 후의 결과가 옆의 사진과 같다보니…정말 돈이면 안되는 게 없구나 라는 생각이 절로 드네요. 2달후에 스튜디오에 나와서 변신한 모습을 보여주는 주인공들마다 그동안의 설움떄문에 눈물을 보이니.. 욕하기도 뭐 하구요.
하여튼 눈은 조금 즐거웠는지 모르겠지만 그다지 흥이 나지는 않은 그럼 프로그램이었습니다.

* 해당 프로그램 링크 – http://www.fox.com/swan/home.htm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

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.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.